티스토리 뷰

봄에서 여름으로 넘어갈 때에 여자 봄 향수 많이 알아보고 있을 거예요. 어울리는 것들을 추천을 해 볼 테니 한번 참고해 보면서 활용해 보시길 바라요.

 

 

여자 봄 향수 4711 플로럴컬렉션 로즈는 은은한 장미향이 나고 과일향이 함유가 되어 봄에 쓰기 딱 좋아요.

 

 

여자 봄 향수 아리아나그란데 땡큐넥스트 오데퍼퓸은 모양부터 벌써 핑크한데요, 장미향이 아주 인상적이에요.

 

 

여자 봄 향수 쥬시꾸뛰르 비바라쥬시 핑크꾸뛰르는 달달 하면서 강하지 않으니 추천할 만 해요.

 

 

버버리 여자 봄 향수 마이 버버리블러쉬는 세련된 느낌이 더해졌는데요, 남자 분들이 특히나 좋아한다고 하더라구요.

 

 

여자 봄 향수 입생로랑 몽파리 오드 빠르펭은 단정하고 포근한 향이라고 할까요? 깔끔한 걸 좋아하는 분들에게 권유를 해요.

 

 

제가 좋아하는 여자 봄 향수 조말론 런던 포피앤 바일리 코롱은 시간이 지났을 때에 더욱 괜찮아서 애용하고 있어요. 포근한데 고급지거든요.

 

 

여자 봄 향수 중성적인 걸 좋아하는 분들은 딥디크 탐다오 오드퍼퓸을 활용을 해 보세요. 흔하지 않아서 더욱 매력적이랍니다.

 

 

여자 봄 향수 마크제이콥스도 빼놓을 수 없는 라인인 것 같아요. 데이지 라인도 있는데, 다양하게 출시가 되었으니 참고해 보세요.

 

 

여자 봄 향수 에르메스까지 알려드려 보았습니다. 나에게 어울리는 향은 따로 있어서 선호하는 것들 중에 적합하다 하는 걸 사용해 보시길 바라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