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로나19여파로 인해서 정부에서는 관련 지원금이 나오고 있는데요, 하나은행 긴급재난지원금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은행 긴급재난지원금은 관련 홈페이지나 앱을 들어가면 바로 팝업창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 하고 관련 항목을 누르면 바로 관련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하나은행 긴급재난지원금 배너를 통해서 눌러서 관련 절차를 토대로 하여 진행을 합니다.

 

 

하나은행 긴급재난지원금을 신청을 하면서 기부금에 대해 변경을 할 것인지 설정을 하여 신청을 하면 되어요.

 

 

하나은행 긴급재난지원금은 세대주만 신청이 가능 하고 조건이 있어서 그에 부합하는 금액으로 산출이 됩니다.

 

 

하나은행 긴급재난지원금은 요일제 방식으로 이루어지고 인증하는 방법은 공인인증서나 카드를 이용을 하여 신청이 됩니다.

 

 

하나은행 긴급재난지원금은 48시간 이내에 신청 관련 결과가 문자 발송이 되고 최대 이틀 정도 기다리면 지원금을 사용을 할 수가 있어요.

 

 

하나은행 긴급재난지원금 관련 본인이 주로 사용하는 은행을 이용하는 것이 좋고 기부금을 변경하거나 취소를 원하는 경우는 당일만 가능 합니다.

 

 

하나은행 긴급재난지원금은 직접 업체를 방문을 하지 않아도 가능 합니다.

 

 

하나은행 긴급재난지원금 관련하여 체크를 하고 사용이 가능한 가맹점은 따로 있으니 이를 파악하여 접해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