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만의 퍼스널컬러 자가진단을 잘 해서 그 색감을 알고 메이크업을 하고 의상을 적용을 해야 분위기도 맞아 떨어지는 것인데요, 눈동자로도 확인하는 방법이 있어요.

 

퍼스널컬러 자가진단 동공 주변으로 얇은 테두리가 있다고 하면 봄 컬러와 적합합니다.

 

 

퍼스널컬러 자가진단 동공 주변에 금이 간 듯한 유리 모양으로 있거나 꽃 잎 모양의 반점이 보인다고 하면 여름 컬러예요.

퍼스널컬러 자가진단 봄과 비슷하지만 불규칙적인 반점이 홍채 가장자리 부근으로 있다 하면 가을이에요.

 

 

퍼스널컬러 자가진단 동공을 축으로 하는 바퀴 모양 또는 감싸는 듯한 꽃잎 모양을 하고 있다면 겨울이에요.

퍼스널컬러 자가진단을 눈으로 동공에 있는 그러한 문의를 활용을 하여 파악해 보는 것인데요. 후레쉬를 비취어서 보면 더 잘 보여요.

 

퍼스널컬러 자가진단을 하는 방법이 다양하게 있는데, 립 컬러를 발라보는 것도 쉽게 접할 수 있어요.

 

 

핫 핑크가 찰떡 같이 잘 어울린다고 하면 쿨톤 쪽이고 겨울 쿨톤이라 생각하면 퍼스널컬러 자가진단이 된다는 것이죠.

 

 

쿨톤 중에서도 계절 별로 조금씩 차이가 있고, 손목에 비치는 혈관 색이 푸른 색, 청록 색이라고 하면 웜톤 퍼스널컬러 자가진단을 해볼 수 있어요.

 

퍼스널컬러 자가진단 혈관 색깔이 푸른색 보랏빛 이라면 쿨톤이니까 참고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