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2일 오호 나는 원숭이다 관련한 메시지가 논란을 불러일으켰는데, 급속하게 퍼지게 되면서, 클릭을 하면 자동으로 채팅방에 출력되는 것으로, 이걸 누른다고 하여 해킹이 되는 건 아니라고 해요.

 

 

이 버튼을 누르면 나는 원숭이다가 입력이 되는데, 카카오톡 고유 패킷이 스니핑이 되는 걸로 간주를 하고 있어요.

 

 

패스워드 등의 해킹이 된다고 주장을 한 사람들은 이 버튼이 정보를 탐지를 하기 위한 설치를 하기 위해 이거 눌러봐요를 적용을 하고 자동으로 나는 원숭이다 입력이 되게끔 하는 거라고 말하고 있죠.

 

 

카카오톡 관련 관계자는 나는 원숭이다 관련 그런 도구와는 연관성이 없다고 해요.

 

 

나는 원숭이다는 시스템 버그를 이용한 메시지일 뿐이라고 합니다.

 

 

나는 원숭이다 관련 혼란이 올 듯 하여 공유를 차단을 했다고 하고 만약에 스니핑이라고 해도 카카오톡 메시지 내용을 파악하는 것은 쉽지 않다고 해요.

 

 

뜬금 없이 나는 원숭이다 등장을 하여 당혹스러운 분도 많을 거 같아요.

 

 

나는 원숭이다는 아직까지 그런 해킹의 용도는 아니라고 하니 안심을 해보아도 될 거 같네요. 관계자도 사실 무근이라고 하니 말이죠.

 

 

일파만파로 퍼지다 나는 원숭이다가 혼란을 예상하여 차단이 된 상태라고 합니다.

 

 

이미 나는 원숭이다를 받으신 분들은 밝혀진 바가 없으니 그렇게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