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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장생활을 하다 보면 내가 생각했던 방향으로 흘러가지 않는 상황이 오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경위서 작성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경위서 작성 방법 알아보기 전에 의미를 먼저 알아 볼게요. 어떠한 사고나 문제가 일어났을 때에 일어난 원인과 과정 / 결과 / 사후조치에 따라서 세세하게 작성하는 것을 말해요.


경위서 작성 방법 TIP은 제목을 쓸 때엔 명확하게 보이도록 작성을 합니다.


사건을 육하원칙에 따라 원인 / 과정 / 결과 순으로 기술을 하는 것이 경위서 작성 방법 입니다.


사고가 일어난 뒤에 어떠한 조치를 취했는지 재발 방지를 위해서는 어떠한 노력들을 했는지 자세하게 기술을 해 주는 것이 경위서 작성 방법으로 적용할 수 있어요.



경위서 작성 방법 팁은 최대한 과정을 기술하는데 있어서 두루뭉술하지 않게 간단명료 하면서 세세하게 기술하도록 해야 합니다.


그렇다고 경위서 작성 방법을 변명을 하듯이 쓰면 안 됩니다. 구구절절하게 하기 보다는 정확성이 높고 간단한 것이 좋은 거예요.


자세하게 작성을 하고 부가적으로 불필요한 내용을 쓰진 말아야 한단 것이랍니다. 그래야 경위서 작성 방법으로 적용할 수 있답니다.


경위서 작성 방법 알아보았는데요, 잘못을 반복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겠죠?



실수는 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보다 현명하게 대처를 하면서, 경위서 작성 방법 참고하면서 도움 받아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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