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TS 소속사 상장 관련 유가증권시장에 등재가 될 것이라고 밝혀졌습니다. 예비심사를 거치고 있는데 이게 등록이 된다고 하면 SM, YG, JYP 3개의 기획사를 넘어서 대장주가 되지 않을까 예상을 합니다.

 

 

BTS 소속사 상장은 일주일 정도 소요가 되며 특이사항 없을 경우 예비심사를 청구를 할 수 있다고 하는 겁니다.

 

 

BTS 소속사 상장에 관련하여 사전에 협의가 마무리가 되었고 이번 주 내로 예비심사가 이루어질 계획에 있다고 합니다.

 

 

2005년 설립이 되었는데 최대 규모가 되면서 BTS 소속사 상장을 추진하게 된 것이지요.

 

 

BTS 소속사 상장은 기업 가치만 해도 최소 2조원 정도 넘지 않을까 전문가들은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대표적인 엔터테인먼트를 통합하여 대장주로 나설 수 있게 되는 거죠.

 

 

가수의 파급력과 글로벌로 인지도가 높은 만큼 BTS 소속사 상장이 되면 최소 30배 이상 40~50배 수준에 달할 수도 있지 않을까 예상을 합니다.

 

 

BTS 소속사 상장 관련하여 계획을 발표를 했고, 결과는 발표할 예정에 있습니다.

 

 

BTS 소속사 상장은 본격적으로 준비에 돌입을 하고 예비심사만 통과를 하게 된다고 하면 별 문제가 없는 경우 적용이 되죠.

 

앞으로 더욱 발전 가능성을 염두 해 보아 BTS 소속사 상장 소식은 투자자들에게도 관심을 받지 않을까 싶습니다.

 

 

BTS 소속사 상장 참고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