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로나19여파로 인해서 집단 감염이 나오고 있는 이때, 확산이 되는 걸 방지하기 위해 코로나 다중이용시설을 긴급 중단할 것을 발표했습니다.

 

 

코로나 다중이용시설은 PC방이나 노래방 등이 해당이 되는데, 집단적으로 발생할 것을 대비를 해서 이용자는 일체 검사를 실시하기로 했습니다.

 

 

코로나 다중이용시설에서 확진자가 생겼다고 하면 빠른 시일 내에 검사를 진행을 해야 합니다.

 

 

코로나 다중이용시설을 긴급 중단을 했는데, 수도권 지역에 있는 노래방에는 문을 닫을 것을 권유를 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다중이용시설에 해당을 하는 것은 코인노래방, 교회 등이 해당이 됩니다. 또한 확진자가 다녀간 온천랜드나 카페 시설 등 확인을 하여 동선이 겹치면 꼭 체크를 하여 검사를 받아야 하는 거죠.

 

 

본인이 확진자가 생긴 코로나 다중이용시설 다녀왔다고 하면 가까운 검진소를 통하여 검진을 받아 보는 걸 우선으로 해 주세요.

 

 

코로나 다중이용시설이라고 하면 꼭 문을 닫아야 하고 방역을 꼼꼼하게 시행해야 하는 것입니다.

 

 

기본적인 사항을 준수를 하면서 코로나 다중이용시설 방침을 준수하고 따라야 하는 것도 중요 합니다.

 

 

코로나 다중이용시설 수도권 내에 있는 곳의 운영을 한시적으로 중단을 할 것을 발표하고 모임이나 행사 또한 자제를 해야 한단 거죠.

 

 

코로나 다중이용시설 관련 집단 감염이 문제가 되지 않도록 준수를 합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