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로나의 여파와 미중간의 대립이 고조가 되면서 원 달러 환율에 대한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원 달러 환율은 시대적 배경이나 환경에 따라서도 민감하게 반응을 하는데요, 미중 갈등이 지속이 되면서도 불안정세를 보이고 있죠.

 

원화가치가 강세를 하면서 원 달러 환율 하락이 되었고 미국의 대응 수위가 생각했던 것보다 약세 하여 그런 것이 아닐까 예상을 하고 있어요.

 

코로나19바이러스 등이 원 달러 환율 등락을 지속하지 않을까 라는 전망도 나오고 있습니다.

 

 

원 달러 환율 관련 1일 오전1026분 서울외환시장에서 전날보다 10원 내린 1228.5원에 거래로 마감을 했습니다.

 

 

홍콩보안법 관련하여 미국과의 충돌이 지속이 됨에 따라 원 달러 환율은 변동이 되었죠.

 

원 달러 환율은 급락을 하면서 거래를 마쳤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기자회견과 관련하여 미중이 갈등이 심화가 되고 홍콩보안법과 코로나 감염증의 이슈화가 지속이 됨에 따라 원 달러 환율이 어떻게 앞으로 변동을 할지에 대해서도 주목을 해 볼만 한 사항입니다.

 

미중 갈등에 대한 우려가 완벽하게 해소가 된 것도 아니고 위험 선호 심리가 드러남에 따라 원 달러 환율이 떨어진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원 달러 환율 참고해 보시면서 투자를 할 계획에 있다고 하는 분들은 비교를 해 보고 철저하게 분석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