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주말, 롯데월드 코로나 확진자가 생기게 되면서 대낮에 문을 닫아야만 하는 현상이 생겼습니다. 고등학생 3학년 첫 1명이 나오고 조사 결과 더 늘어났죠.

 

 

롯데월드 코로나 확진 환자가 다녀갔음을 확인을 했고 질병관리본부에서는 해당 기업에 전달을 하고 영업종료를 알렸습니다.

 

손님하고 직원들의 안전을 위해서 롯데월드 코로나 환자가 생기며 오후1시에 종료를 했고 동선을 위해 조사도 늘어갔습니다.

 

이날 종료 전까지 1,100명 정도가 방문을 했고 롯데월드 코로나 발생 시점과 관련하여 입장객 690명 정도 머문 것으로 확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롯데월드 코로나로 인해서 방문객은 퇴장조치를 시행을 했고 그 동시간 대에 머문 사람이나 접촉 동선이 겹치면 검사를 권유했습니다.

 

 

롯데월드 코로나로 인해 종료는 했지만, 사람이 많은 곳은 잠잠해 지기 전까지는 주의를 해야 하는 게 중요 합니다.

 

롯데월드 코로나 고3 여고생이 확인이 되었고 동선은 파악 중에 있습니다.

 

 

아직 잠잠해 진 상황이 아니니 사람이 많이 몰린 곳은 피해야 하는 것이고 롯데월드 코로나로 인해 영업 손실은 있겠으나 꼼꼼한 방역 등을 시행해야 합니다.

 

롯데월드 코로나 전수조사를 시작을 했습니다,

 

 

롯데월드 코로나 동선 확인해 보시고 해당이 되는 사람은 자가격리와 검진을 실시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