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로나19사태가 진행이 되면서 정부에서는 경기 악화로 인해 대출금리를 낮추어 주었는데, 이로 인해 서울 전세값은 상승을 했습니다.

 

매매를 포기를 하고 전세로 방향을 트는 사람들이 많아짐에 따라 서울 전세값 상승을 한 것이죠.

 

 

서울 전세값 관련 대출 금리는 떨어지고 있으나 가격 자체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고 급등의 연속을 기록하고 있다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매매를 포기를 하는 일이 많아지게 되면서, 서울 전세값은 상승을 했고 수요가 늘어감에 따라 물량 또한 부족하고 전세대란이 벌어지지 않을까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올 하반기에 접어 들게 되면서 서울 전세값 상승을 했고, 작년하고 비교를 해도 인상이 된 걸 확인이 가능했습니다.

 

 

서울 전세값 가장 크게 오른 지역은 강남쪽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서울 전세값 상승에도 매물 자체가 귀하고 많인 나오지 않는 것도 문제가 되는데, 경기 침체가 되고 대출규제로 매매 보다는 전세 재계약으로 돌리고 있어 그런 듯 합니다.

 

 

 

서울 전세값 강남권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고 전세 대기 수요는 계속 늘 것으로 예상을 하고 있답니다.

 

서울 전세값 관련하여 대출을 받고자 하는 사람들도 비율이 높아지고 있는데, 무리하지 않는 선으로 이용을 해 주는 것도 중요 합니다.

 

각 지역 별로 조금씩 상이하겠지만 8~9월부터는 더 오를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서울 전세값 확인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