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서 각 기억들 마다 오르고 내리는 주가에 대해서도 민감한 요즘인데요, 이 와중에도 치료제 개발과 더불어 관련 이슈가 있는 유한양행 등의 상장사들이 급등을 하고 있는 추세를 보였습니다.

 

 

유한양행은 미국 신약개발회사 소렌토 테러퓨틱스라는 곳에서 한창 개발 중이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치료약을 전 임상 과정에서 억제를 했다는 결과가 나오게 되면서 상승을 했습니다.

 

 

유한양행 치료약 개발과 관련 결과가 긍정적이라는 소식에 가격이 치솟게 된 것이죠.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유한양행은 지난 3월 기준 소렌토 주식 180 1802주를 보유를 했다고 밝혀졌습니다. 연관이 되어 있는 것이니만큼 결과 또한 긍정적으로 나오게 된 것이죠.

 

유한양행은 29.9%의 기록을 하며 상한가를 기록을 했습니다.

 

 

유한양행과 더불어 소렌토는 자사 코로나치료제 후보물질을 동물 임상 결과도 긍정적이고 바이러스 자체의 활성을 억제를 하고 제어를 했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유한양행의 상승과 더불어 케이피엠테크는 임상 3상이 진행이 되었고 치료제 국내 판권과 관련을 하여 확보가 될 방침이라고 합니다.

 

 

코로나 치료제와 연관이 있는 유한양행 등의 회사 위주로 하여 급상승 기록을 세우가 되었습니다.

 

상승을 한 곳이니만큼 유한양행 투자에 대해서 계획을 세워 보시면 좋을 것 같고 개발에 박차를 가해 더욱 좋은 결과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유한양행 정보 참고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