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스코 주가는 아직 큰 폭으로 떨어지진 않았으나 코로나여파로 인해서 일부 생산라인이 중단이 되었고 업황 악화에 따라 가동을 중단하기로 발표를 했습니다.

 

 

세계적으로 대유행이 되고 있는 코로나바이러스의 여파는 포스코 주가에도 영향을 미칠지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생산라인 가동을 중단을 하고 유휴인력은 휴업을 하거나 교육활동 등으로 대응을 하며 포스코 주가가 변동이 되지 않을까 예상을 하게 된 겁니다.

 

 

포스코 주가가 큰 폭으로 떨어지진 않았으나 가동을 중단을 하고 시점을 조정함에 따라 변화도 예측을 해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포스코 주가 투자를 했거나 계획을 한다면 한번 참고를 해보면서 결정을 지어야 할 것 같습니다.

 

아직은 포스코 주가가 크게 달라진 점은 없으나 일부 생산 철광라인이 변동이 생겼고 시기를 늦추어서 생산량을 탄력적으로 운영을 할 방침이라고 결정을 내렸습니다.

 

 

구조조정을 하는 대신에 유급휴업 등으로 직원들의 생계를 보장하는 방향으로 설정을 하고 포스코 주가가 확연한 폭을 보이는 건 아니나 어느 정도 예상을 해 볼 순 있을 듯 합니다.

 

 

가동 중단을 발표를 하며 포스코 주가 확인을 해보실 텐데, 추후 계획은 아직 미정인 상황 입니다.

 

내부직원에 대한 방침은 따로 계획을 하고 있고 포스코 주가를 관리 하는 데에도 집중을 할 전망이라고 합니다.

 

포스코 주가 참고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