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로나 위기가 전세계적으로 일파만파 퍼지고 있습니다. 각 지역별로 해당이 되는 정책도 마련이 되고 정부에서도 힘쓰고 있으나 힘든 상황에 놓인 분들이 많아지고 있죠.

 각 지역 별로 코로나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다양하게 정책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위기와 관련 문 대통령은 불평등 줄이는 기회로 전환을 하겠다고 했고, 착한 임대료 운동이나 착한 프랜차이즈 운동 등을 지원할 계획이라고도 합니다.

 

코로나 위기로 인해 경제가 불안정해졌고, 각종 지원금들이 마련이 되고 있긴 하나 아직도 지원을 받지 못하는 계층이 있습니다.

 

 

저소득층이나 소상공인 등 힘든 상황이 지속이 되는 경우들이 많은데, 각 지역별로 최대한 지원은 되고 있지만 이 시기가 길어짐에 따라 정부에서 각 그 마다 해당이 되는 제도들을 제공을 하고 있죠.

 

코로나 위기가 길어지면서 문을 닫게 되는 업체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확진 환자들도 속출하고 있고, 코로나 위기에 따라 최대한 현실적인 문제를 현명하게 대처를 해 주는 것도 중요할 거 같습니다.

 코로나 위기에 따라 정부에서도 지원금을 쓰는 것에 대한 방침을 개정을 하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코로나 위기를 맞아 전 세계적으로도 문제가 되고 있으나 치료제도 개발 중에 있고 조금만 힘내어 버텨봐야 할 것 같습니다.

 

아직 환경이 나아진 것이 아니라서 코로나 위기가 해소되기 위하여 거리두기도 개인적으로 철저하게 지켜야 하는 것도중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