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료를 검색을 하거나 무언가 찾아 볼 때에 캡쳐기능이 간혹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요, 안전하게 받을 수 있는 네이버 캡쳐 다운로드를 생각을 해 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네이버 캡쳐 다운로드는 네이버에서 설치가 가능한데, 툴바로 받으면 여러 기능이 있어서 편하게 이용이 가능했어요.


네이버 캡쳐 다운로드 해 놓으면 스마트 캡쳐 기능이 있어요. 원하는 영역을 직접 드래그하여 캡쳐를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스크롤이 긴 엑셀파일들이 있을 거예요. 이것도 상황에 맞추어서 가능하니 네이버 캡쳐 다운로드 해 보시면 좋겠어요.


네이버 캡쳐 다운로드 해 놓고 이미지는 손 쉽게 공유가 가능해요. 프로그램 자체가 편하게 만들어졌더라구요.


이미지가 내 PC에 자동으로 저장 되게끔 설정도 할 수 있어 네이버 캡쳐 다운로드 기능 자체가 다양성이 있더라구요.


네이버 캡쳐 다운로드 후에 쉽고 빠르게 편집도 가능해요, 내가 원하는 이미지를 필요로 할 때에 쓸 수 있다는 것도 괜찮았어요.
다양한 저장이 가능하고 단축키도 자유자재로 활용이 되어서 네이버 캡쳐 다운로드가 참 편했어요.


네이버 캡쳐 다운로드는 포토뷰어 편집기로 편집을 해 주면 되어요, 설치도 간편하고 버전대로 바로 다운이 되는 거라 어렵지 않았습니다.
각종 다양한 기능이 편하게 만들어져 있으니 네이버 캡쳐 다운로드 한번 이용을 해 보시길 바라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