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떠오르는 신조어 업글인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의미는 어렵지 않은데요, 여기 저기에서 쓰임이 있어요.

 

 

업글인간은 말 그대로 어제보다 더 나은 나를 위하여 끊임 없이 자기 성장을 추구하는 새로운 인간상을 말하는 것 정도로 정의를 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스팩 업하고 업글인간은 조금 다른 성향이 있습니다. 전자는 업무를 위해서 라는 것이 내제가 되어 있다고 하면 후자는 자기계발 목적에 치중이 되어 있는 거죠.

 

부지런하고 게을리 하지 않은 습관화를 추구하는 것도 업글인간 영향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보다 나은 나로 성정을 하는 겁니다.

 

업글인간은 빡빡하게 무조건 완벽해야 한다 라는 것 보단 어제보다 나는 나의 모습을 찾는 데에 의의가 있다는 겁니다.

 

여유롭고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것도 그로 인해 나에게 투자를 하고 되돌아 보는 것도 업글인간 이라고 할 수 있다는 거지요.

 

스팩을 위해서 영어점수를 취득을 하고 자격증을 따는 데에 목적이 있는 것이 아니라 업글인간은 행복한 삶의 추구를 하여 건강한 삶을 살고 운동을 하며 좋은 습관을 개선했는지 등으로 의미가 있어야 합니다.

 

 

회사가 원하는 나의 모습이 아닌 온전히 나를 위한 시간을 늘리는 것이 업글인간 본질 입니다.

 

업글인간이 되려면 내가라는 것에 집중해 보시길 바랍니다.

 

업글인간 참고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