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외제차를 이용하고 싶지만 비용이 부담 되는 분이라면 장기렌트를 추천해주고 싶습니다.

 

 

장기렌트의 경우에는 초기비용(자동차보험료, 취등록세)가 일체 들어가지 않습니다.

 

 

 

이런 이유로 벤츠나 아우디와 같은 고급 외제차를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외제차의 경우에는 구입하는 비용이 만만치 않을 뿐만 아니라 유지하는 비용이 상당합니다.

 

 

소모품비의 가격이 높은데다가 중간중간 차량을 점검하고 유지하는 비용 조차도 만만치 않습니다.

 

 

장기렌트를 하게 되면 차를 계약한 기간 동안은 검사비용과 소모품비용이 전혀 발생하지 않으니 비용적인 부담을 느낄일이 없습니다.

 

 

자동차세는 물론이고, 월납입료만 납부하게 되면 큰 부담없이 아우디 이용이 가능합니다.

 

 

장기렌트는 렌트카회사의 차량을 계약기간 동안 빌려 타는것이니 따로 재산으로 인식 되지 않습니다.

 

 

 

 

사업자의 경우에는 렌트비를 비용처리 할 수 있으니 이런 점에서도 이득이 있다고 볼 수가 있습니다.

 

 

 

 

이렇기에 차량을 저렴하게 이용하고 싶으신 분은 오늘 내용 참고해서 장기렌트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계약기간이 끝나면 반납과 인수 중에 선택해 진행하시면 되니 이런 부분에서도 전혀 부담을 느낄 필요가 없습니다.

 

새로운 차량을 다시 렌트해도 되니 여러 차량을 이용해볼 수 있다는 메리트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