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k증권 관련이 되어 있는 주가들이 사흘 째 오름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16일 기준으로 하여 전 거래일 대비 3.95%정도 오른 31 6000원에 거래가 되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sk증권 지난 12일을 시작으로 하여 사흘 째 강세를 기록을 하면서 차트로도 확인이 가능 합니다.

 

sk증권 장 중 33 2000원까지 치솟게 되며 신고가를 기록했음을 확인이 가능 합니다.

 

 

sk증권 급등은 유가증권시장 상장을 앞둔 SK바이오팜에 대해서도 기대감이 증폭을 했다는 것도 한 몫을 했다 할 수 있습니다.

 

sk증권 바이오팜은 지난 2011년 설립을 했고 주로 중추신경계 질환 치료를 위한 합성 신약 개발에 투자를 하여 성장을 했습니다.

 

sk증권 바이오팜은 오는 17~18일 동안 기관투자자들 대상으로 수요예측을 받고 23~24일에는 청약을 진행을 하고 이와 더불어서 상승을 할 것에 대해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의 여파로 인해서 IPO시장이 어쩔 수 없이 침체가 되었음에 따라 sk증권은 상승세에 있고 투자 열기도 벌써부터 관심을 받고 있어 크게 오를 것을 전망하고 있습니다.

 

바이오팜은 지분 현재 100% 보유를 하고 상장이후에도 sk증권 지분 75%정도 달할 것이라 합니다.

 

sk증권 상승을 확인하면서 투자계획을 수립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sk증권 정보 확인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