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서 외출을 할 때에 MASK는 필수적으로 끼고 가야 하는데, 여자 분들이라고 하면 화장 안묻는 마스크에 대해서 궁금해 하실 것 같아요.



메이크업을 매일 같이 하는 분들은 제품을 사용하면서 불편함이 있어 화장 안묻는 마스크를 알아보곤 할 텐데요,


요즘은 화장 안묻는 마스크로 입체적으로 설계가 된 것이 많이 등장하고 있어서 구강의 면적이 넓고 공간을 확보하게끔 만들어진 게 있어 그나마 덜 묻어 난다고 합니다.


입체구조로 만들어진 걸 써 주어야 화장 안묻는 마스크로 활용이 됩니다.


아무리 올 바르게 화장 안묻는 마스크로 만들어졌다고 해도 완벽하게 안 묻어 나거나 할 순 없어요.



묻지 않는 화장 안묻는 마스크라고 해도 착용을 하고 보면 번져 있거나 그 자국이 남기 마련이죠.


그럼 화장 안묻는 마스크 만으로 한계가 있는 건 어떻게 해결을 해 볼 수 있을까요? 아예 메이크업을 유분기 없이 자국이 남지 않게 해 주어야 하는 거예요.


미세한 입자의 파우더를 사용을 하여 픽스를 해 주고 화장 안묻는 마스크를 쓰면 보다 효율적으로 써 볼 수 있다는 거죠.


화장 안묻는 마스크라고 해도 립은 안 묻어도 얼굴은 어쩔 수 없거든요. 유분기 없이 정리를 해 주어서 활용하면 좋아요.



파우더리한 팩트로 마무리를 해 주거나 픽서를 써 주면 고정효과가 높아집니다. 화장 안묻는 마스크 체크하면서 한번 사용을 해 보세요.

댓글